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성의 횡성 더덕도라지직판장입니다^^

•─ Cooking/─…▷ 맛 집

by 원보스 2014. 7. 20. 11:43

본문

 

오늘은 정말 열정가득한 동생이야기를 하려합니다..

이녀석의  열정을 따라갈자는 아무도 없을듯^^

그열정에 정말 진심.진실또한 가득합니다...

무엇이든 정말 잘할거라 확신이 있는 동생입니다.

작년엔가 부모님께서 직접 농사짓는 더덕으로

직접 판매하기위해 직판장을 열었네요...

 

 

횡성은 물좋구...토질좋구 산새가 좋아 뿌리채소가 정말 아주 잘 재배가 될거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

그곳에서 직접 재배하여 직접 판매한다면 좋은품질로 좋은상품을 만들어 착한가격에

판매되어 많은 손님들로 요즘 정신없이 살아가고 있다네요..

판매장입구와 매장안에는 직접 더덕과 도라지를 심어 손님께 더덕향으로...

푸른빛으로 안구정화에도 힘쓰고 있네요^^

깔끔한 녀석의 솜씨가 돋보입니다^^

 

 

 

매장안에도 더덕을 키우고 있네요^^

 

 

더덕수확후 선별작업하는 과정이랍니다..

 

 

더덕의 사포닌성분이 마구마구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요렇게 품질좋은녀석으로 거듭태어나서 각지역으로 배송하고 있다네요...

요즘은 부녀회원들의 공동구매로 많은 양이 판매되고 있답니다^^

 

 

동생의 어머님..아버님이십니다...

말이 밭이지...저기는 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지어니...

그럼 산삼이라고 해도 될듯싶네요^^

저기 농장만 있는 것이 아니랍니다..

사자산..관심산.주봉산.죽림산.태기산.매화산에 농장에 여러군데 운영되고있습니다..

 

 

농장사진입니다...더덕이 아주 싱싱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네요^^

 

더덕상담전화는  010-5366-6606  <--이재성동생이 직접 받을겁니다^^

코털네고기백화점에서 소개해줬다고 하면 몇뿌리 더 들어갈겁니다^^

정말 친한 동생이오니 이웃님들 많이많이 구매해주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