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된 즐거운 미트인~♡

코털네고기백화점/└─── ♡ 미트인

by 원보스 2011. 2. 16. 14:56

본문

 

용문산에서 만남을~

엽기사진 최우수상을 받은 허리케인박이 상품으로 받은 15만원 농산물상품권으로

한톡 쏜다며 만든 용문산 벙개^^

정이 항상 따뜻하게 숨쉬는 미트인으로

구제역의 한파도 따뜻하게 이기고 있습니다...

 

먼곳 단양에서도 올라온 알리도 보이네요^^

급벙개모임에도 20여명이 참석하엿습니다..

가족동반참석가능인지라 아이들도 참석하엿으니 더 푸짐한 모임이엿겟지요^^

 

뒷모습도 왜이리 즐거워보이는지^^

 

랑이님.미관이.돼지공화국.....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오네요^^

저뒤에 허리케인박도 보이네요^^

 

개구진 미트인들^^

왼쪽 운천리회장.가시괴물.투명한눈물.허리케인박.대운님.우미관^^

운천리회장만 빼고 저위친구들은 모두 같은 나이랍니다^^

 

 

 두아이의 아빠이면서도 아직도 순수함을 잃지않는 미관이^^

승원이와 대운님의 아가들^^

이녀석들이 먼시간후에는 미트인이 되어있지않겠어요?

우리의 꿈나무들^^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라~

 

미관이 아가들도 합세를 했네요^^

 

저많은 소주와 맥주는 어느새 사라지겠죠?ㅋ

 

탱글탱글한 딸기가 먹고싶어지네요^^

허리부인이 푸짐하게 준비했네요..

고생많았을 허리부인아^^ 고맙다!

 

 

정말 즐거워 보이시지않으신가요?

 

서로알고있는 정보와 노하우를 서슴없이 공유하는 미트인...

정말 정이 철철 넘쳐납니다...

어려운 구제역 시기에도 이들이 있기에 꿋꿋하게 버틸수 있습니다!

 

누구든 이 정을 느껴보고싶다면 가입하세요^^

 

네이버나 다음 에서 미트인 을 검색해보세요^^

 

http://www.meatin.co.kr/

'코털네고기백화점 > └─── ♡ 미트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음이 끊기지않는 미트인~♡  (0) 2011.02.17
웃음이 끊기지않는 미트인~♡  (0) 2011.02.17
하누야~  (0) 2010.12.20
그리움 속으로...  (0) 2010.10.12
즐거운 공주모임  (0) 2010.10.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